티스토리 뷰

미국에서 브랜드의 물건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가까운 상설 할인 매장이 있습니다. 매장의 이름은 TJ Maxx와 Marshalls이고 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봅시다. 

TJ MaxxMarshallsRoss

 

TJ Maxx

TJ maxx 티 제이 맥스로 불리는 이곳은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고급 브랜드를 살수 있는 할인 상설매장이다. 많은 곳에 체인점을 두고 있어 어느 곳에 가든지 찾을 수 있다. 또한 이 매장은 재고들을 자꾸 바꿔서 새로운 상품을 제공함으로 다양한 재고를 보여준다. 이는 티제이맥스에서 발견하는 좋은 물건들은 보물찾기 같다. 이 할인매장은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 미용제품, 가정용품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디자이너의 상품을 할인되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TJ maxx는 소매 업체가 제조업체로부터 초과 재고 또는 재고 정리 품목등을 통하여 구매하여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대규모 할인 소매 부문의 일부이다. 또한 한국 미용 제품들도 팔고 있기 때문에 가끔 좋은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다. TJ maxx는 세계 최대의 할인 소매 업체 중 하나인 TJX Companies가 소유하고 있으며 Marshalls, HomeGoods, Sierra와 같은 잘 알려진 할인 체인도 운영하고 있다. 소매 업체로부터 받은 저렴한 상품들은 기존 백화점보다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는 게 이 매장의 큰 특징이다. 이 할인 매장은 오랫동안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지 않았지만 고객들을 유치하기 위해 웹사이트에서도 쇼핑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TJ maxx는 유명한 화장품 Mac이나 한국 화장품 이니스프리도 여기에서 살 수 있다. 의류 같은 경우 종류와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어 패셔니 스타라면 이곳에서 좋은 옷들을 많이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의류뿐만 아니라 자신의 방을 꾸미고 싶을 때도 이곳에서 이쁘고 좋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담요, 러그, 향초 등등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다. 

Marshalls

Marshalls이라고 불리는 이 매장 또한 TJX회사 소유이다. 이 매장도 TJ maxx와 같은 형태의 할인매장이다. 남성과 여성, 아동용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가정용품, 미용 제품등을 다양한 브랜드에서 소싱되며 소매 업체로부터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백화점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보다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하지만 이 매장의 단점은 자신이 원하는 물건이 아닌 매장이 가지고 있는 물건을 골라야 한다. 그래서 보물 찾기와 같은 경험을 하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인정하는 브랜드를 낮은 가격으로 살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매력이다. Marshalls는 미국뿐만 아니라 다른 국가에도 진출하고 있으며 할인 모델들은 다양한 시장에서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어 TJX Companies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에 기여했다.

Ross

Ross Stores, Inc.는 "Ross Dress for Less" 및 "dd's Discounts"라는 이름으로 운영되고 있는 미국의 할인 매장 체인이다. Ross는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가정용품 및 기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 회사는 제조업체, 도매업체, 소매업체로부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소싱하고 그 절감액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할인 소매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이 매장 또한 TJ maxx와 유사하다. Ross는 수년간 걸쳐 매장 규모를 확장해 오고 있으며 미국에서 상당한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계속해서 다양한 위치에 새로운 매장들을 오픈하여 성장과 시장 진출을 해 오고 있다. 저렴하고 세련된 상품을 찾는 다양한 고객 기반을 확보한 Ross는 계속해서 변화하는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고 이는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기게 충분하다. 

저렴한 물건 구매 미국 할인 매장 비교 

TJ maxx와 비슷한 형태의 Marshalls은 각 매장마다 고유한 브랜드와 품목이 있을 수 있어 두 매장을 비교된다. 두 매장 간의 상품 구성에도 약간 차이가 있다. 또한 두 매장은 기본 할인 모델은 일관되게 유지하지만 전체적인 분위기와 레이아웃에서 차이가 난다. 이러한 차이는 각 매장의 다른 마케팅 전략과 대상 인구 통계를 이용하여 지역 선호도에 따라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두 매장 모두 온라인 쇼핑몰을 제공하고 있다. 위의 사진에서도 보이듯이 각 매장의 분위기가 다르기에 일부 고객들은 그 분위기로부터 오는 경험을 바탕으로 개인적인 선호도를 가진다. 또한 TJ maxx나 Marchalls는 특정 상품에 대해 더 나은 것을 제공하기에 두 매장 중 한 매장을 선호한다. Ross 또한 TJ maxx와 유사한 플랫폼을 가지고 있지만 스토어 형식에서 약간의 차이를 보이고 있다. Ross는 두 가지 형식이 존재하는데 한 가지는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대형 형식이고 두 번째는 가치 중심 의류 및 가정용품에 초점을 맞춘 소형형식이다. 또한 Ross는 고품질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능력을 강조하며 가치 지향적 소매업체로 자리매김했다.  

반응형